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topBnr_20180831_programSale_재구매 프로모션과 함께하는 정기주문 프로그램

암웨이

유틸리티 링크 및 통합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통합고객센터 장바구니

서브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Home >통합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사항

한국암웨이의 다양한 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암웨이 인사이드] #24.수험생을 위한 깜짝 선물, 뉴트리라이트 비타민 젤리와 함께한 드림 멘토링 방문기
번호 : 5251작성일 : 2018-03-13(화)카테고리 : 뉴스룸조회권한 : 기본

2018.03 AMWAY

#24 Newsroom

#24. 수험생을 위한 깜짝 선물,

뉴트리라이트
비타민 젤리와 함께한
'드림 멘토링' 방문기

안녕하세요, 에디터A입니다.
어느덧 2018년 봄! 오늘은 에디터A가 다녀온 날씨처럼 상큼한 행사 소식인데요.
이번 행사는 뉴트리라이트가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에요.
모처럼만의 학부모님과 자녀분들이 함께 참여한 뜻 깊은 자리, 그럼 그 현장 속으로 떠나 보실까요? (무브무브-)

333:1의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은 행운의 주인공들!

***

새해 들어 더욱 부지런해진 에디터 A는 지난 2월 10일, 분당 암웨이 브랜드 센터에서 깜짝 행사가 열린다는 소리를 듣고 한달음에 달려갔답니다. 암웨이 브랜드 센터 입구에서부터 늘어선 긴 줄이 이날의 열기를 금방 가늠케 했는데요. 토요일 오후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삼삼오오 엄마 손을 잡은 수험생 딸부터 오랜만의 부모님과 외출이 쑥스러운 예비 고3 아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들었어요.

드림 멘토링 행사장 사진
[뜨거웠던 '드림 멘토링' 행사장의 열기]

사실 이번 행사는 여러 면에서 특별한 행사였어요. 뉴트리라이트에서 뉴트리라이트 ‘비타민 젤리’ 출시를 기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해 효율적인 공부법부터 건강관리법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잡을 수 있는 스페셜 한 강연을 준비했기 때문이에요.
이번 수험생 이벤트에는 10,000명 정도의 사전 응모자가 몰려 행사 담당자도 살짝 놀랐다는 후문인데요. 최종적으로 333:1의 경쟁을 뚫고 행사에 초청받은 ABO 리더님과 수험생 자녀, 지인과 지인의 자녀도 동반해 한층 분위기가 화기애애했답니다.

다양하고 풍성한 사전 행사와 제품 체험 존

***

언제나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는 뉴트리라이트! 이번 '드림 멘토링' 행사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간식거리를 준비했어요. 그리고 강연 중간중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시식용 뉴트리라이트 '비타민 젤리'도 행사장에 비치했답니다.(비타민 젤리 인기가 굉장했다는 사실!)

시식용 비타민 젤리 사진
시식용 비타민 젤리 사진

[공부하느라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따뜻한 배려가 돋보여요!]

재미있는 포토 존도 빠질 수 없죠! 행사장 한켠에서는 카메라 셔터 소리가 끊이질 않았어요. 처음엔 부모님과 사진 찍는 것을 어색해하던 아이들도 적극적으로 포즈를 취하며 즐거워했는데요. 이날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남학생은 평소엔 부모님과 사진 찍을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좋았다는 소감을 남겨 주었답니다.

이벤트 인증샷
[비타민 젤리보다 더 상큼한 포즈로 짠-]

90분이 짧게 느껴졌던 강의 -
'멈출 수 없는 66일 습관의 힘'

***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 '드림 멘토링' 강의가 시작되었어요. 뉴트리라이트는 이번 강의에 초특급 강사를 섭외했는데요. 수능시험 상위 0.1%를 기록했다는 오늘의 스페셜 강사가 등장하자마자 학생들은 눈도 번쩍, 귀도 쫑긋 세웠답니다.

드림 멘토링 행사장 사진
[비타민 젤리의 힘으로 집중력 발휘!]

강사님은 특히 '66일의 습관'을 강조하며 재미있게 공부하기 위해서는 매일의 습관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어요. 그리고 친구들끼리 서로 목표를 공유하고 점검하는 등 일종의 '자기제어장치'를 잘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수험생만이 아닌 어른들도 이 습관을 만들어가야 한다는 이야기를 이어 나갔어요. 강의에 감명받은 한 수험생은 현재는 당장 1~2시간뿐이지만, 앞으로는 7시간씩 공부하겠다며 큰 목소리로 결심을 외쳐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답니다.

드림 멘토링 행사장 사진
[한마디도 놓칠 수 없는 명품 강의!]

마지막으로 한국암웨이 교육부에서 준비한 '평생 건강의 기본을 다지는 청소년기 건강' 강의가 이어졌어요. 한국암웨이는 필수영양소, 패스트푸드의 과다 섭취와 운동부족으로 위협받는 10대의 건강 등 학부모님과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내용으로 강의를 구성했는데요. 공부만큼이나 중요한 청소년기 건강관리의 필요성에 참가자 모두 고개를 끄덕이며 앞으로 5대 영양소와 건강기능식품 섭취에 더욱 신경 쓰자고 다짐했답니다.(굳은 다짐!)

에디터 A는 이날 값진 강의를 함께 해서 좋았는데요. 명품 강의뿐 아니라 참가자들의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더 뿌듯했어요. 올해부터 기숙사 생활을 시작해 앞으로 떨어져 지낼 엄마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해준 참가자부터 이번 강의를 통해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절실히 깨닫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비타민을 꼬박꼬박 챙겨 먹겠다는 참가자까지, 모든 참가자의 후기가 에디터 A의 마음을 울렸답니다.

에디터 A는 이번 행사를 통해 건강의 중요성을 한번 더 깨닫게 되었는데요. 강사님이 강조했던 '66일의 습관'을 건강관리에도 적용시켜, 올해는 뉴트리라이트 '비타민 젤리'를 통해 매일매일 비타민을 섭취하는 습관을 들여보려고 해요. '비타민 젤리'로 더 활기차진 에디터 A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그럼 저는 다음번 또 핫한 소식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커밍 쑨-)

이전
[암웨이 인사이드] #25. 눈물과 감동의 봅슬레이 스켈레톤의 밤, 뉴트리라이트가 함께 하다
다음
[암웨이 인사이드] #23. 훈훈한 한 해의 마무리, 한국암웨이, 여성가족부 주관 2017년 가족친화 인증기업에 선정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