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암웨이

유틸리티 링크 및 통합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통합고객센터 장바구니

서브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Home >통합고객센터 >암웨이 서비스 센터 >품질 보증제도

품질 보증제도

고객님들께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암웨이 서비스 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암웨이 만족 보증제도

한국암웨이 만족보증제도에 의해 제품 구입 후 일정기간 제품을 사용한 후“만족스럽지 않다”고 판단이 설 경우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

한국암웨이 만족 보증제도
품목 불만족 반품 기간 재고 반품 기간
이스프링 정수기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
엣모스피어 스카이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소모품(이스프링 필터, 엣모스피어 필터 등) 개봉 또는 사용 후 불가
(단, 제품 이상 시 교환, 환불 가능)

품질 보증제도

한국암웨이는 정상적인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될 경우 각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을 정해 제품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
품목 품질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내용연수
이스프링 정수기 2년 7년 7년
엣모스피어 스카이 5년 5년 5년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1년 5년 5년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단종) 2년 5년 5년
쿨터치 비데(*단종) 2년 6년 6년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제품은 구매 후 30일 이내에 제품 등록 하시면, 제품 등록 시점으로 부터 품질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단, 미등록 시 제품 구매일로부터 품질 보증이 적용됩니다.

품질보증이 적용 되지 않는 경우
  • 사용자 설명서에 나와 있는 사용지침을 따르지 않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 한 경우
  • 남용, 사고, 물리적 손상, 부적절한 설치나 사용, 개조 또는 정비 때문에 손상된 경우
  • 제조업체에서 권장하지 않은 부품이나 액세서리의 사용 때문에 생긴 결함이나 성능 저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암웨이 제공 설치키트가 아닌 임의적 개조 및 변경(정수기 경우 냉온 정수기 연결, 냉장고 연결 등)
  •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한 경우
  • 시리얼 번호를 훼손하여 구입일자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 사용자 설명서 미숙지로 제품 고장이 아님에도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충격, 임의분해, 훼손, 부주의 등)
  • 천재지변(낙뢰,화재,염해,수해 등)에 의한 고장
  • 외국에서 판매된 제품
  • 정상 구매 경로가 아닌 경우 (쇼핑몰 사이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