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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암웨이 연혁

반 세기 동안 이어진 글로벌 암웨이의 도전과 혁신의 역사를 소개합니다.

글로벌 암웨이 히스토리 암웨이가 걸어온 길, 그것은 곧 세상과 함께 나눈 신뢰의 역사입니다.

  • 1950s

    리치 디보스와 제이 밴 앤델, 젊은 사업가 두 명에 의해 ‘퍼슨 투 퍼슨’
    마케팅이라는 독창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가 탄생했고, 1959년
    L.O.C. 다목적 세제를 판매하면서 암웨이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 1960s

    미국과 캐나다에서 회원 10만여 명이 비즈니스에 참여하며 200여
    제품을 판매하고 매출액 50만 달러를 기록하는 등 성장을 거듭
    했습니다. 다이렉트 디스트리뷰터 핀이 처음 만들어지고 SA8
    세제가 생산되었습니다.

  • 1970s

    미국 연방거래위원회로부터 합법적인 비즈니스로 인정받은 암웨이는
    연 매출액이 1억 달러에 이르는 사업 성장을 이루었고, 본사의 생산
    단지도 자립적 산업 도시의 모습을 갖추게 됩니다. 암웨이는 호주,
    영국, 홍콩, 말레이시아 등으로 진출했습니다.

  • 1980s

    연 매출액 10억 달러를 기록한 1980년대, 화장품 공장이 세워졌으며,
    정수기 등 제품 라인이 확장되어 새로운 분야의 개척이 이루어
    졌습니다. 세계 각국의 암웨이에서 환경과 교육 사업 후원도
    활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 1990s

    이 시기에는 창업자 2세대에 의한 경영이 시작되었으며, 중국과
    아프리카 지역으로 진출했습니다. 1999년에는 북미 지역의
    암웨이 온라인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퀵스타(Quixtar Inc.)를
    설립했습니다.

  • 2000s

    2000년 모회사인 알티코(Alticor)가 설립된 후 현재 100여 개 이상의
    지역에서 광범위한 제품, 비즈니스 기회, 물류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현재 까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2001s

    암웨이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지속적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매출 상승은 전 세계 제조시설의 확장과 회사에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